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염요섭-나의 연인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염요섭-나의 연인에게

염요섭-나의 연인에게 바로듣기

염요섭-나의 연인에게 가사

햇살 가득 눈부신
너와 마주하고 있으면
내 마음이 설레어와
흠뻑 행복에 젖어
너의 곁에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

싱그러운 바람에
너와 나란히 누워 있으면
이 순간이 벅차올라
울컥 눈물이 맺혀
너와 함께 한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

염요섭-나의 연인에게

오랫동안 변함없이 내 옆에 따뜻하게 있어준 그대, 언제나 함께 할게요.
같이 걷는 이 길이 나보다 그대에게 더 큰 행복이 될 수 있도록.


Lyrics & Composed by 염요섭
Arranged by 2L
Piano 2L
Strings Arranged by 2L
Strings 필스트링


염요섭-나의 연인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