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백길-황혼의 연인 (Feat. 미스김) [가사/듣기]

반응형

이백길-황혼의 연인 (Feat. 미스김)

이백길-황혼의 연인 (Feat. 미스김)바로듣기


이백길-황혼의 연인 가사

태어나서 처음 겪는 일도 아닌데
사랑이란 두글자 부끄러워지네요
당신 목소리로 시작하는 하루가
더욱 더 소중하고 기분 좋네요

황혼에 들어선 나이에 새삼스럽게
무슨 사랑이냐고 그래도
당신땜에 내 심장이 두근거려
설레는 오늘 당신은 바로

이백길-황혼의 연인 (Feat. 미스김)

트로트 멋쟁이 신사 ‘이백길’ 신나는 EDM 트로트 ‘황혼의 연인’ 발표
섹시 트로트가수 미스김의 피처링 버전으로 신나는 EDM 트로트 리듬에 담은 곡



태어나서 처음 겪는 일도 아닌데 사랑이란 두글자 부끄러워지네요
당신 목소리로 시작하는 하루가 더욱 더 소중하고 기분 좋네요


황혼에 들어선 나이에 새삼스럽게 무슨 사랑이냐고 그래도
당신땜에 내 심장이 두근거려 설레는 오늘 당신은 바로

황혼의 연인 황혼의 연인 황혼의 연인 황혼의 연인 

산전수전 정말 많이 겪어 봤는데 연인이란 두글자 부끄러워지네요
당신 생각으로 시작하는 인연이 더욱 더 소중하고 행복 하네요

황혼에 들어선 나이에 갑작스럽게 찾은 사랑이라고 덕분에
어젠 생각 못했던 당신 있어 더 행복해요 당신은 바로

황혼의 연인 황혼의 연인 황혼의 연인 황혼의 연인 


이백길-황혼의 연인 (Feat. 미스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