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4WD-8시 (Feat. 리누 & 키지)[듣기/가사]

반응형

4WD-8시 (Feat. 리누 & 키지)

4WD-8시 바로듣기

4WD-8시 (Feat. 리누 & 키지)

4WD(포워드)의 첫 프로듀싱 싱글 "8시"

과거 랩퍼로서의 4WD가 버벌진트, 팔로알토, P-TYPE, 휘성, 거미, MC메타, 유리상자 등 쟁쟁한 가수들과 함께 노래했다면 이제는 프로듀서의 입장으로, 실력만으로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신예 보컬 리누(BOK), 랩퍼 키지와 함께 해 싱글 "8시"를 제작했다.


메인스트림 사진작가이자 광고 컨텐츠 기획자, 그리고 크롬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서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가진 4WD는 이번 싱글 "8시"에 있어 기획, 작사/작곡, MV 연출 등 모든 부분에서 그의 프로듀싱 역량을 선보였다.

"8시"는 힙합 느낌이 강한 비트 위에 리드미컬한 보컬라인이 만난 트랜디한 성향의 R&B 곡이며 곡 내내 현악기와 관악기가 조화를 이뤄 감미로운 리누의 보컬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8시의 가사는 개인방송 여BJ에게 사랑을 느낀 한 남자의 고백을 담고 있으며 새로운 컨셉의 앨범 커버와 함께 가사 역시 이색적인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이번 곡에서 보컬 피쳐링을 맡은 리누는 그룹 비오케이의 리더로 활동 중에 있으며, 작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윤상'편에서 우승을 하여 이슈가 됐다. 현재 그는 아이돌그룹의 보컬트레이너 및 디렉터로도 활동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바람이 분다', '오늘뭐먹지' 등의 신곡을 발표했다.

또한, 피쳐링으로 참여한 랩퍼 키지(Keezy)는 프리스타일에 강한 면모를 보이며 다양한 플로우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루키 랩퍼다. 평소 4WD가 눈여겨보며 그의 앨범 프로듀싱을 계획하던 중, 이번 "8시"에 참여하여 전혀 신인답지 않은 능숙함으로 그 실력을 뽐냈다.

[CREDIT]
작사: 4WD, 키지
작곡: 4WD, 최동건
편곡: 4WD, 최동건
코러스 : 리누

 

 4WD-8시 (Feat. 리누 & 키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