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미쓰에이 페이-괜찮아 괜찮아 Fantasy[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미쓰에이 페이-괜찮아 괜찮아 Fantasy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페이-괜찮아 괜찮아 Fantasy 바로듣기

미쓰에이 페이-괜찮아 괜찮아 Fantasy

박진영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여성 솔로 퍼포먼스 아티스트 페이, 첫 솔로 프로젝트 'Fantasy'로 전격 컴백!
페이, 박진영 진두지휘 7월 21일 첫 솔로 프로젝트 'Fantasy' 발매.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의 뒤를 잇는 박진영 표 섹시퀸 페이! 첫 디지털 싱글 'Fantasy' 컴백.
놀랍도록 파격적이고, 더없이 과감하다! 베일 벗은 페이의 독보적인 섹시미.
페이의 새로운 매력 담은 'Fantasy'! 강렬한 카리스마 퍼포먼스로 저력 입증.

페이가 박진영이 만들어 낸 또 하나의 여성 퍼포먼스 아티스트로 솔로 데뷔한다. miss A가 아닌 솔로 가수 페이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첫 디지털 싱글 'Fantasy'는 박진영이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도맡아 완성해낸 작품이다.



가요계 최고의 섹시 솔로 여가수 '마이더스의 손'인 그가 페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만들어낸 'Fantasy'는 페이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과감하게 표현했다. 또 음악적으로는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 페이가 가진 고급스러운 섹시미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치는 데에 성공했다.

페이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Fantasy'는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를 포함해 'Sweet Sexy Fei', 'One More Kiss'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브릿팝 스타일의 그루브 있는 댄스와 R&B가 결합된 넘버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멜로디와 가사가 한 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는 힘을 발휘한다.

 

여기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페이의 섹시한 보이스가 매혹적인 곡으로, 특히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나는 이제 네 여자 잖아' '너의 숨겨둔 환상을 다 말해도 돼' '어떤 거든지 오늘밤은 다 들어주고 싶어' 등의 끈적끈적한 가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아찔한 상상력을 발휘하게 만든다.

수록곡 'Sweet Sexy Fei'는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의 직전 상황을 노래한 곡으로, 신시사이저 위주의 런던사운드씬에서 탄생한 전혀 새로운 R&B 트랙이다. 또 하나의 수록곡 'One More Kiss'는 보컬리스트 페이의 역량을 아낌없이 드러낸 곡으로, 헤어지지 못하는 두 연인의 이별하는 순간을 애절하게 표현한 웰 메이드 팝 발라드다. 이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페이는 그동안의 노력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저력을 입증시켰다.

 
페이의 파격적인 섹시미가 담긴 첫 디지털 싱글 'Fantasy'는 2016년 여름을 가장 뜨겁게 달구며, 솔로 가수 페이의 치명적인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곡 소개]

1. Sweet Sexy Fei
작사, 작곡: J.Y. Park "The Asiansoul" / 편곡: J.Y. Park "The Asiansoul", 홍지상
 

2.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작사: J.Y. Park "The Asiansoul" / 작곡: J.Y. Park "The Asiansoul", Denzil "iDR" Remedios, Ryan S. Jhun / 편곡: 구름
 

3. One More Kiss
작사, 작곡, 편곡: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미쓰에이 페이-괜찮아 괜찮아 Fantasy[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