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h!You (오유)-궁금해 [가사/듣기]

반응형

Oh!You (오유)-궁금해

Oh!You (오유)-궁금해 바로듣기


Oh!You (오유)-궁금해 가사

맞춰볼래?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넌 모르지?
아니 알고 싶지도 않지
네가 날 좀 더
궁금해 했음 해
네가 내게
관심을 더 가졌음 해

네 시선을 좀 더 받고 싶은데
나 어떻게 해야
너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건지

네가 나는 궁금해
네가 너무 궁금해
너도 내가 궁금해
아니 그렇진 않겠지만
이제 나 좀 궁금해
해주면 안 될까
네게 알려주고 싶은
내가 너무 많아

Oh!You (오유)-궁금해

‘뭐해?’ 너의 하루하루가 궁금한 내가 하는 말. 무심히 답 없는 핸드폰을 바라보며, 궁금한 마음을 써내려간 노래.


썸도 아닌 사랑도 아닌, 그저 네가 궁금한 나. 너도 나를 궁금해했으면 싶은 맘.
어른들의 동심을 찾아주는 어른이 동요 스타일을 벗어나, 수줍은 감정을 건네는 오유의 이야기.

Oh!You (오유)-궁금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