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ill.note (윌노트)-보고 싶다 말하면 [뮤비/가사]

반응형

will.note (윌노트)-보고 싶다 말하면

윌노트 (will.note)가 신곡 '보고 싶다 말하면'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will.note (윌노트)-보고 싶다 말하면 바로듣기


will.note (윌노트)-보고 싶다 말하면  가사

요즘 내가 좀 이상해
마치 꿈을 꾸는 것 같아
어디에든 네가 있어 눈뜨고 눈 감을 때까지

재밌는 걸 보고 맛있는 걸 먹을 때
바쁜 일상 속에 그 순간에도
내가 표현을 잘 못해서 그러는데
지금 네가 정말

will.note (윌노트)-보고 싶다 말하면

누군가 보고 싶을 때 그 사람도 날 보고 싶어 할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다.



그 설레는 의문에 이 곡을 작곡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끝 잠에 들기 전까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웃음이 나오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분들을 생각하며 불렀습니다.


Composed by will.note(윌노트)
Lyrics by will.note(윌노트)
Arranged by will.note(윌노트)


will.note (윌노트)-보고 싶다 말하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