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From.U (프롬유)-넌 내가 편할 수 있겠지만 (Feat. 새로) [가사/듣기]

반응형

From.U (프롬유)-넌 내가 편할 수 있겠지만 (Feat. 새로)

From.U (프롬유)-넌 내가 편할 수 있겠지만 바로듣기

From.U (프롬유)-넌 내가 편할 수 있겠지만 가사

데려다 주지마
나 착각하기 싫어
특별한 일 없으면
전화도 하지마

어제처럼 내게
웃어주는 것도
아무 맘 없으면
그러지 좀 마

널 나쁘다고 생각하기 싫어
그러니까 이제
날 바보같이 만드는 건 그만
해줬으면 해

From.U (프롬유)-넌 내가 편할 수 있겠지만 (Feat. 새로)

너의 빈말 하나에, 무수한 해석을 하게 돼 넌 또 기대하게 만들지

Vocal 새로
Piano, Bass 프롬유(From.U)
Artwork Designed by 류음배


From.U (프롬유)-넌 내가 편할 수 있겠지만 (Feat. 새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