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언-WAVES [뮤비/가사]

반응형

언-WAVES

언-WAVES  바로듣기


언-WAVES 가사
파도가 부서져
어려운 길을 가겠다고 내뱉어
걱정은 배가 되고
해결되지 않는 일만 쌓여 가네
계속 부딪치다 보니
누군가 뒤로 쳐지네
그 어느 때보다 험한 물살이고
넌 나를 위협하지 마
네가 가까이 내게 다가 온대도
더 이상 나는 멈추지 않아
It's a big wave
It's too big a wave
쉽진 않아도 계속 버티다가
휩쓸려 간다 해도
후회 않을 거야
그런 일 없어

'출렁이는 불안 속을 유영하다' [언-WAVES]
경쟁 사회를 살다 보면 스스로가 낙오자처럼 느껴지는 때가 있다. 과연 이 세계를 잘 살고 있는 것일까. 계속해서 불안했고 스스로를 믿을 수 없는 날들이 이어졌다.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타인과 비교해가며 자신을 죽여갔다. 나는 이제 일어서고 싶다. 그 끝에 아무것도 없더라도 일어서서 싸울 수 있는 겁 없는 어른이 되고 싶다. 아직 내게 남아있는 잔상들이 나를 괴롭혀도 헤쳐가기 위해 이 노래를 만들었다.


언-WAVES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