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anester Scorff-나는 어렸을 때부터 (Feat. Shed) [가사/듣기]

반응형

Lanester Scorff-나는 어렸을 때부터 (Feat. Shed)

Lanester Scorff가 미니 앨범  [염따처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는 어렸을 때부터 " 를 공개했다. 

Lanester Scorff-나는 어렸을 때부터 바로듣기

Lanester Scorff-나는 어렸을 때부터 가사

Since I was young
될 줄 알았지 바로
몇번의 착오를
겪고 나서 나도
계속해서 가도
높기만 해 파도
벽을 부숴 파손해
이젠 절대 안 두려워 왜?
Becuz I'm a rockstar
너같은 건 알바
가 아냐 날 봐봐
이젠 fuckin' rockstar
No pain no gain wah
내 목에 chain wah
벌어가 더 cash wah
No cap no fake wah

Lanester Scorff-나는 어렸을 때부터 (Feat. Shed)

나는 될 거야 염따처럼… 'Lanester Scorff' 미니 앨범 [염따처럼]



듣고 계시죠? 염따 형님! 형님께서는 제 인생을 바꾸셨습니다. 형님처럼 정상에 올라 많은 이들에게 영감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예술가가 되고자 합니다.


곧 올라갑니다. 높은 곳에서 다시 정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 올림


Lanester Scorff-나는 어렸을 때부터 (Feat. She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