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ed Zone (레드존)-내 심장엔 [가사/듣기]

반응형

Red Zone (레드존)-내 심장엔

Red Zone (레드존)-내 심장엔 바로듣기

Red Zone (레드존)-내 심장엔 가사

안되는 거고 이미 네가 알았고
이미 내가 알았고
니 몸 안에서 너가 날 밀어내고
내가 널 밀어내고

워 네 모습 속에서
느껴지지 않아
보이지도 않아 이젠
적어도 내 심장엔

내가 정말 내가
엉켰어도 밀어내려고
내가 정말 내가

Red Zone (레드존)-내 심장엔

이루어질 수 없는 우리의 사랑은 이미 내가 알았고 너도 알고 있기에 우린 서로를 밀어내고 우린 의심조차 다 의심하게 되고 우리의 감정은 엉켜버렸지만 적어도 내 심장은 기억한다.


그리고 지금의 감정을 곡으로 담아보았다.
Red Zone(레드존)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내 심장엔" 이다.

작사 : 이희웅
작곡 : 이희웅
편곡 : 이희웅,김승배,신하림


Red Zone (레드존)-내 심장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