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은기-너는 [뮤비/가사]

반응형

김은기-너는

김은기가 신곡 " 너는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은기-너는 바로듣기

김은기-너는 가사

너는 향기가 짙은 밤
나의 하루를 맴돌다
더운 바람이 지나면
그리움이 드리운다

나는 조용한 여름 날
너의 계절에 머물다
더운 바람이 지나면
고요하게 흘러간다

우리 푸르던 그곳에
너와 나는 내가 되었고
여기 푸르던 시간이
선명하게 빛나고 있다

김은기-너는

‘너는’은 그리운 너에 대한 노래입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이면 꼭 지나간, 그리운 누구들이 떠오르고는 합니다.



한때는 체온을 나눌 만치 가까웠던 너와의 푸르던 여름이 지나고 나는 너에게 잠시 머물다간 한철 계절이 되었지만, 여전히 우리의 여름은 나의 일부가 되어 푸르게 빛나고 있음을 노래했습니다.


이 노래가 가족, 연인, 친구, 그리운 그 누군가가 떠오르는 순간에 따뜻한 배경음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은기-너는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