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케이시 & 베이식-별똥별 (See you in heaven)[듣기/가사]

반응형

케이시 & 베이식-별똥별 (See you in heaven)

케이시와 베이식이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의 ‘별똥별(See You In Heaven)’에서 호흡을 맞췄다.

케이시 & 베이식-별똥별 바로듣기

케이시 & 베이식-별똥별 (See you in heaven)

[조영수 All star - 케이시, 베이식]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2년 만에 자신의 시그니처 앨범인 ‘조영수 All star’를 발표한다. 레트로 사운드의 R&B 힙합 장르로 색다른 음악 변신도 꾀했다. 

타이틀곡 '별똥별(See you in heaven)'은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면 별이 된다는 이야기를 믿으며 '그 사람이 별똥별이 되어 내 품으로 떨어져라'라는 그런 보고싶고 그리운 간절한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조영수가 작곡, 케이시와 베이식이 작사에 참여했다.


Mnet '쇼 미 더 머니' 시즌4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 베이식과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케이시의 만남이란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베이식의 담담하면서도 귀에 콕 박히는 감각적 래핑과 케이시 특유의 몽환적인 보컬은 듣는 이들의 마음속을 들여다보듯 강하진 않지만 잔잔하지만 깊은 울림을 준다.

또한 최소한의 악기만을 사용해 미니멀한 느낌을 강조, 아름다운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따뜻함을 더했다.

 

 케이시 & 베이식-별똥별 (See you in heaven)[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