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유성-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된거야 [가사/듣기]

반응형

신유성-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된거야

신유성-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된거야 바로듣기

신유성-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된거야 가사

비가 내려 올때면 어느작은 창문 틈으로
바라보는걸 알아

그런 너를 보는게
말은 안했지만 어느 새 나도
비를 좋아하게 된거야

분명 내가 좋아하는건 넌데
너의 주변의 것들까지 모두
사랑하게 된것 같아

신유성 [그나그사]
신유성-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된거야
그녀가 좋아하는 것들을 따라 닮아가는 모습에 의아하면서도 싫지만은 않은 '나'의 모습을 담은 앨범.

연인이라면 공감할만한 이야기.
작곡 : 신유성, 김봉기
작사 : 황수빈
편곡 : 신유성 김봉기


신유성-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는 사람이 된거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