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OIFREAK (보이프릭)-내가 기다린건 택배가 아닌 너일지도 [가사/듣기]

반응형

BOIFREAK (보이프릭)-내가 기다린건 택배가 아닌 너일지도

BOIFREAK (보이프릭)-내가 기다린건 택배가 아닌 너일지도 바로듣기

BOIFREAK (보이프릭)-내가 기다린건 택배가 아닌 너일지도 가사

세글자로 못지내
왜 그런지 물어? 누구탓인데
그런데 많이 먹어 살도 쪄잇네
슬픈데 i do do 내가 편해 보인대 씁
방엔 박스들이 널부러있어
여러가지 택배.배달 까지 뭐
친구보다 자주 만나 기사님
맨날봐서 그런지 알아봐
왠지 뭔가 창피해

또 배달이 knock knock해
매일 메뉴 가게 다르게
식사메뉴 전부 내 취향
이젠 떡볶이는 bye 민초까지 다
나 싫어 발라드 궁상
새벽의 멜론 차트에 소주감성
그 시간에 모이나봐 다들
지구에 이별한 사람들
난 free해 괜잖어 자꾸 막 써대
flex 빠끄 

BOIFREAK (보이프릭)-내가 기다린건 택배가 아닌 너일지도


사회적거리두기때문인척을해왔지만
사실프릭은원래부터친구가없었다


BOIFREAK (보이프릭)-내가 기다린건 택배가 아닌 너일지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