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itrus (시트러스)-별밤_Starry night (Vocal. 고결) [가사/듣기]

반응형

Citrus (시트러스)-별밤_Starry night (Vocal. 고결)

Citrus (시트러스)-별밤_Starry night 바로듣기

Citrus (시트러스)-별밤_Starry night 가사

별빛 가득 빛나는 밤
그대 내 맘 들어온 밤
내 심장은 두근거리고
너에게 나 반한 듯 해

별빛 가득 빛나는 밤
그보다 더 빛나는 너
나의 마음 숨기지 못해
내 맘 살짝 고백했지

구름 뒤 비켜주는 달빛에 용기 내어
수줍어 미소 짓는
너의 손을 잡고 부르는 노래
그대의 그 미소가 평범한 내 일상을
별빛 가득 빛나게 해

Citrus (시트러스)-별밤_Starry night (Vocal. 고결)

[별밤_Starry night]은 별빛 가득 빛나는 밤에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CITRUS가 작곡하였고, 염채원 님이 아름다운 가사를 선물하였습니다. 김주리 님이 피아노 편곡과 연주를 해주셨고, 고결 님이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노래를 불러 주셨습니다.

류진 님이 멋진 기타 연주를 해주셨고, 영빈 님이 믹싱과 마스터링을 해주셨습니다.


Citrus (시트러스)-별밤_Starry night (Vocal. 고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