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unchbag(런치백)-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듣기/가사]

반응형

Lunchbag(런치백)-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Lunchbag(런치백)-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바로듣기

런치백의 첫 번째 싱글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안녕하세요, 런치백입니다.
런치백은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노래하는 어쿠스틱 밴드입니다. 저희는 가사를 쓸 때 주로 누구나 공감할만한 것에 개인적인(?) 팬심을 가득 담아 노래를 만들고 있는데요. 런치백의 첫 번째 결과물은 바로!
대한민국을 휩쓴 드라마 [도깨비]를 보고 가슴이 너무 저려서 "아! 감상문을 써서 김은숙작가님께 메일로 제출할까" 하다가 그건 아니다 싶어 -내 맘대로- OST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도깨비]를 너무 감명 깊게 본 나머지 저희의 어쿠스틱한 색깔로 오마쥬해 보았으니, 재미있게 들어봐 주시고 귀엽게 봐주세요.

[Album Credit]
런치백 (Lunchbag): 김형(보컬), 익선생(기타, 작곡)
Producer: 익선생
작사, 작곡: 익선생
노래: 김형
일렉 피아노: 익선생
어쿠스틱 기타: 익선생
베이스기타: 익선생
퍼커션: 익선생
레코딩: 익선생(Y2스튜디오)
믹싱: 익선생
마스터링: 익선생

 

[출처:지니뮤직]

 Lunchbag(런치백)-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