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엔젤킹-꼴.신.세 (꼴찌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 [가사/듣기]

반응형

엔젤킹-꼴.신.세 (꼴찌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

엔젤킹-꼴.신.세 (꼴찌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 바로듣기


엔젤킹-꼴.신.세 가사

민정아 너 이번에 몇등이야
나 나30등
지원이 언니는 요번에 몇등이야
나 나 궁금해 난 28등 이지롱
서연이 너는 나는 24등 이야
예원이 언니는 나 27등 인데
그럼 이은이 언니는
야 난 당연히 일등이지
뒤에서

엔젤킹-꼴.신.세 (꼴찌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

국내 최고 치어리딩팀으로 일등만 기억하는 이 세상에 꼴찌도 훌륭한 지도자가 될수 있고 26등, 28등, 30등 들에게도 감추어진 능력과 가능성을 열어준다면 우리 사회는 보다 더 살만한 "꼴찌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이 될수있다고 외치며,



신나는 EDM 음악과 일등이 아닌, “버려진, 가난한, 떼쓰는, 안씻는 아이들 세상 아이들아 힘들고 지쳐도 인생의 행복을 찾아 미래 향해 달려라.” 라는 가사를 담고 있다.


엔젤킹 멤버는(권지원 15세, 서이은 15세, 이예서 14세, 장예원 13세, 이서연 11세, 김민정 11세)으로 구성 되어있다
음원 전수익금 은 다원문화복지재단에 기부하여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실 독거어르신들을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엔젤킹-꼴.신.세 (꼴찌도 기억하는 신나는 세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