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비올라-입학 (Feat. 비스윗) [가사/듣기]

반응형

비올라-입학 (Feat. 비스윗)

비올라-입학 바로듣기


비올라-입학 가사

아침 햇살 따스한 오늘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새로운 날을 향한 길을 걸어가자
긴 겨울 지나 봄이 내게 와 설레임이 가득해
빛나는 꿈을 향해 문을 두드리자
함께 울고 웃던 친구들의 모습이 떠올라
한 발 한 발 같이 걸어가자 힘차게
자 새로운 시작이야 지금부터야
우리들의 지난 날을 기억하며 나아가자
자 새로운 시작이야 달려 가보자
하늘 높이 갈거야 나의 꿈을 위해

비올라-입학 (Feat. 비스윗)

‘졸업’, ‘방학’, ‘소풍’에 이은 비올라의 네번째 곡! 시작, 처음, 낯설음 그리고 설레임!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레임과 당찬 포부를 곡에 담고 싶었다. 이 노래는 아름다운 목소리와 기타, 피아노 선율이 함께 어우러진 활기차고 신나는 곡이다.


그리고 연주곡 ‘회상’을 통해 모두가 갖고 있는 학창시절에 대한 공감과 향수를 공유하고 싶다.


비올라-입학 (Feat. 비스윗)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