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eb2 (태비)-How to love (Feat. Rumo & Y-SUB) [가사/듣기]

반응형

Taeb2 (태비)-How to love (Feat. Rumo & Y-SUB)

Taeb2 (태비)-How to love 바로듣기

Taeb2 (태비)-How to love 가사

I don't know how to love 내게 알려줘
내가 너에게 조금 더 다가가는 법
점점 알고 싶어져 너와 네 곁에서
함께하고 싶어 너도 마음을 열어줘

Girl please tell me 부디 내게 말해줘
내가 너에게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는 법
Girl please tell me 부디 내게 말해줘
내가 너에게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는 법

Girl 내게 알려줘 아직 너와 나의
사이가 너무 멀어서
Oh girl 내게 말해줘 너의 머릿속이
나는 더 궁금해져

Taeb2 (태비)-How to love (Feat. Rumo & Y-SUB)
“점점 알고 싶어져 너와 네 곁에서 함께하고 싶어 너도 맘을 열어줘”


작사 @taeb_0702, @rumo_o2o4, @ysub_ontheway_
작곡 @thaibeats_official, @taeb_0702, @rumo_o2o4, @ysub_ontheway_

Taeb2 (태비)-How to love (Feat. Rumo & Y-SUB)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