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현우-나는 행복한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지현우[듣기/가사]

반응형

지현우-나는 행복한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지현우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의 지현우가 극중에서 부른 노래 ‘나는 행복한 사람’ OST로 8일 공개했다. 

지현우-나는 행복한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바로듣기

지현우-나는 행복한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지현우

[도둑놈 도둑님 Part.1]

MBC 토일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OST Part.1 공개

-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지현우'의 목소리로 부르는 리메이크 노래 '나는 행복한 사람'

오는 8일 (토) 화제의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첫 번째 사운드 트랙 '나는 행복한 사람'이 공개되었다.

공개 전 방송에 삽입되며 극중 장돌목(지현우)이 강소주(서주현)를 위로해주는 마음과 좋아하는 마음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나타내었고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왔던 '나는 행복한 사람'은 이문세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부드러운 보이스와 애절함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 '지현우'가 노래에 참여하였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도둑놈 도둑님'의 음악감독이자 "화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주군의 태양", "밤을 걷는 선비", "대박"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선보였던 "오준성" 작곡가의 리메이크 곡으로 이번 도둑놈 도둑님의 OST들은 주인공의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선율이 깊은 곡을 만들었다. 그리고 오준성 작곡가만의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편곡으로 하모니카와 기타의 아름다우면서도 포근한 음악이 주인공들의 감정을 더 느낄 수 있고 또 드라마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출처:지니뮤직]

 지현우-나는 행복한 사람 (도둑놈 도둑님 OST)지현우[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