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판듀 이은미 & 이벼리-알바트로스[듣기☆가사][이은미 양파]동영상

반응형

판듀 이은미 & 이벼리-알바트로스/[이은미 양파]

이은미는 팝페라가수 이벼리와 '알바트로스'로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판듀 이은미 & 이벼리-알바트로스 [이은미 양파]바로듣기

판듀 이은미 & 이벼리-알바트로스/[이은미 양파]

판듀 후보 5인은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로 애절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지켜본 이은미는 5명 각자에 대해 애정이 묻어나는 평으로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대결을 펼쳤다. 이은미는 "너무 좋았다. 너무나 몰입해서 노랫말을 표현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라고 밝혔다.

 

판듀 이은미 & 이벼리-알바트로스

이은미가 선택한 판듀 후보 3인은 감성반장, 봉쥬르 셰프, 맘마쌤.

히트곡 '애인있어요'와 최근 공개한 '알바트로스' 등 수차례 이은미와 작업해 온 작곡가 윤일상은 "이은미의 데뷔 시절 별명이 괴물"이었다고 밝혔다. 

 


[판타스틱 듀오 2 Part.8]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어 주는 이은미의 곡 [알바트로스]는 라이징 팝페라 가수 이벼리의 파워풀한 고음과 이은미의 기품 있고 깊이 있는 보이스가 만나 더욱 몰입도 높은 서정적인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기타 : 장재환, 김진영 / 베이스 : 서영민 / 드럼 : 이귀남 / 키보드 : 임흥순, 민경인

알바트로스
작가: 윤일상
작곡: 최은하
편곡: 윤일상

 

판듀 이은미 & 이벼리-알바트로스[듣기☆가사][이은미 양파]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