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페일베이비블루 (Palebabyblue)-Pine Tree [뮤비/가사]

반응형

페일베이비블루 (Palebabyblue)-Pine Tree

Palebabyblue (페일베이비블루)가 첫 번째 EP [Pine Tree]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Pine Tre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alebabyblue-Pine Tree 바로듣기


Palebabyblue-Pine Tree 가사

네 달콤함은 강렬한 나머지
한 철 시들어갈 붉은 꽃처럼
금방 사그라들곤 말 거라고
난 오만한 생각을 했나 봐

사랑은 설렘이라고 말하는 내게
사랑은 익숙함이라고 말하지
영원히 내게 증명해 주겠다며
내 편견을 부끄럽게 하지

페일베이비블루 (Palebabyblue)-Pine Tree

Palebabyblue (페일베이비블루) 첫 번째 EP [ Pine Tree ]
안녕하세요, Palebabyblue의 밀루와 테베입니다. 우선 이번 EP [ Pine Tree ] 발매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Pine Tree ] EP는 시시각각 다양한 단면의 사랑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각 곡들의 주인공들인 각자 다른 ‘너’ 들은 저희에게 아픈 사랑을 말하기도, 푸른 사랑을 말하기도, 시린 사랑을 말하곤 합니다. 하지만 결국 이 모든 감정은 새로운 결과가 되어 반성과 성장으로 남아 저희에게 소중한 음악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과거의 인연들과, 현재의 사랑과, 미래의 새로운 누군가와 함께 많은 감정을 나누고 기억하고, 또 새로운 곡으로 여러분께 나누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Pine Tree
영화 같은 사랑이 하고 싶어
괜한 조바심으로 안달 냈던 때가 있었다.

이름 석 자에 발갛게 귀를 물들이고
스친 손 한 번에 밤새도록 뒤척이고
내 웃음이 네 마음에 폭죽처럼 터지는 것

사랑이란 그런 것이며
적어도 나의 사랑만큼은 응당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언제나 덤덤한 그 사람의 태도는, 그 한결같은 표정은 나를 조급하게 만들었다. 나는 꽃도 피우고 싶고 열매도 따고 싶고 단풍도 보고 싶은데 꼭 사시사철 푸르른 소나무 같았다. 그 기복 없는 다정함은 내가 심어둔 크고 작은 복선과 위기들을 무력하게 만들었고, 때론 그게 얄미워서 괜한 심술을 부리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는 안다. 우리 사랑에 극적인 반전이나 짜릿한 긴장감은 없지만- 그래서 더는 손에 땀을 쥐며 초조해할 일도, 눈물을 펑펑 쏟을 일도 없다는 것을. 그저 편안한 마음으로 푸르른 오솔길을 발맞추어 함께 걸으면 될 일이다. 가랑비에 옷 젖듯 스며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2. Vienna

3. Dumbo

4. Puzzle

5. 닿을 달


페일베이비블루 (Palebabyblue)-Pine Tree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