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한솔 & 새봄 (saevom)-목소리 듣고 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윤한솔 & 새봄 (saevom)-목소리 듣고 싶다

윤한솔 & 새봄 (saevom)-목소리 듣고 싶다 바로듣기


윤한솔 & 새봄 (saevom)-목소리 듣고 싶다 가사

가을색 바람이 부는 밤

빈 거리를 혼자 걷다

내내 밀려오는 네 생각


조금 늦은 새벽 이 시간

네 번호를 눌러

한참을 망설인다

깨어있었으면


괜스레 천천히 걷는다

너도 지금쯤 나를 떠올릴까

윤한솔 & 새봄 (saevom)-목소리 듣고 싶다

당신의 곁에서 잔잔히 울리는 이야기들. [곁 1/2]



어느 저녁 문득 바라본 하늘에 노을이 젖듯 우리 곁에서 조심스레 번져와 어느새 가득 채워진 나와 당신의 반짝이는 이야기들


full 미니 앨범 공개에 앞서 두 곡을 먼저 발표합니다


01 목소리 듣고 싶다

너를 천천히 읽다 보면 괜히 나도 감성스레 결이 고운 사람이 되는 것 같아서 느닷없이 간지러운 말을

잔뜩 적어보다가 다음날이면 지워버리곤 했다


밤이 오면 갑자기 산책이 나가고 싶어졌고 기다렸다는 듯이 뭐 하냐는 문자를 보내보고 스며오르는 쑥스러운 말들을 숨긴 채 덤덤한척해 보지만 어쩐지 못 참겠는 날에는 마음 걸음이 자꾸 너에게로 향한다


차지도, 뜨겁지도 않은 가을바람 탓 일는진 모르겠지만 이 시간, 지금 이 순간 너의 목소리라도 듣는다면 난 어쩌지도 못하고 이 찰나에 내 모든 걸 너에게 맡길 것만 같아


02 깊어지려나 보다


푸릇한 고백을 지나 노을빛 사랑이 나의 맘에 닿고 있어 설레는 감정을 넘어 알 수 없는 위태로움을 겪고 있어 너의 눈에 담긴 웃고 있는 내가, 나의 눈이 닿는 너의 모든 순간이 끝도 없이 깊어지려나 보다 너의 모든 게 소중해지려나 보다


윤한솔 & 새봄 (saevom)-목소리 듣고 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