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Mood (제이무드) & 70% EtOH-회상 [가사/듣기]

반응형

J.Mood (제이무드) & 70% EtOH-회상

J.Mood (제이무드) & 70% EtOH-회상 바로듣기


J.Mood (제이무드) & 70% EtOH-회상 가사

지워 너는 나를 피워 널 바라보고 너를 비워
잊어 널 생각하니 개운해 습관처럼 너를 기억
나는 못해 give up 꿈을 꾸며 기도
상처 이미 지워도 내 흉터는 깊어
이젠 눈을 뜨고 너의 눈 속 안에 내 눈을 봐

매일 상상해 너와 내가 다시 보길 너를 불러봐
넌 나의 눈 난 너의 문 넌 나의 숲 난 너일 뿐
난 귀를 막지도 또 눈을 감지도 않아
채워지고 싶어 빈자리 너의 약지 손가락
바라볼 때마다 우린 닮아가지 다만
멈춰줄래 잠깐 아직 나는 할 말이 많아

J.Mood (제이무드) & 70% EtOH-회상
누구에게나 과거에 대한 아픈 추억이 있을 거예요
헤어진 전 연인에 대한 후회 혹은 미움
또 친구 관계 안에서의 좋지 않았던 옛 순간들처럼



그때의 기억은 아픈 장면이었을 거예요
시간을 돌릴 수는 없겠지만
그때의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그대를 바라보며
당신의 마음을 감싸주고
나쁜 감정을 훌훌 털어내 보내고 싶어요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말이죠

이렇게 과거를 회상하며
당신에게 고백합니다

그 때를 회상하며


J.Mood (제이무드) & 70% EtOH-회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