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지은, 성훈-똑 같아요 (애타는 로맨스 OST)[듣기/가사]Roiii

반응형

송지은, 성훈-똑 같아요 (애타는 로맨스 OST)Roiii

송지은이 배우 성훈과 함께한 듀엣곡 ‘ 같아요’등 '애타는 로맨스'의 OST 패키지 앨범이 발매되었다.

송지은, 성훈-똑 같아요 (애타는 로맨스 OST)바로듣기

송지은, 성훈-똑 같아요 (애타는 로맨스 OST)Roiii

'OCN 첫 로코', '워너브라더스 최초 한국 드라마 투자작', '해외 120개국 동시 방송' 등으로 화제가 된 성훈, 송지은 주연의 글로벌 로맨틱 코미디 '애타는 로맨스'의 OST 패키지 앨범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전반의 음악을 맡은 음악감독 '이철원'의 프로듀싱하에 동시 방송을 시청한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연애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주제곡들과 BGM들을 만날 수 있다.


주연배우인 성훈과 송지은이 함께 불러 극 중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담아낸 "똑 같아요"를 시작으로, 'Roiii'라는 이름으로 디제잉 및 해외 공연에서 무대에 서는 성훈이 부른 "너뿐인 세상",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이 '프로듀스 101', '슈스케' 출신 이수현, 김은비와 함께 부른 달콤한 러브 테마 "이상해져가(Love song)", 대학가요제 출신 문명미의 가창으로 드라마의 오프닝 타이틀과 상큼한 분위기를 담당했던 "Love is so good" 등, 다양한 장르의 가창곡들과 드라마 장면마다 사랑의 감정과 상황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주었던 BGM들이 2장의 CD에 수록되었다.

 

 

송지은, 성훈-똑 같아요 (애타는 로맨스 OST)[듣기/가사]Roii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