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일라 (iLLA)-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뮤비/가사]

반응형

iLLA (일라)-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일라 (iLLA)가 신곡 " 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일라 (iLLA)-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바로듣기


일라 (iLLA)-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가사

그리워 그리워

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그리워

널 보기 전에 내가

이것 봐 넌 비겁한 그런 놈이었던 거야 

그냥 원래 그런 놈이었던거야


곧 지독한 감기처럼 지나갈 뿐야

넌 내 안에서 연기처럼 사라질 거야


솔직히 말할게

니가 좀 바쁘고 답장이 느리긴해도

오늘을 물으며 고생했네

Uh 난 그거면 됐어

그땐 전혀 몰랐지

iLLA (일라)-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널 알기 전에 난,

널 만나기 전에 나는 어땠을까..

차라리 너를 몰랐다면 좋았을 텐데..



Composed by iLLA, 깐누

Lyrics by iLLA

Arranged by 깐누

Guitar by 손아름

Chorus by iLLA


일라 (iLLA)-널 알기 전에 내가 그리워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