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다운-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With 안준혁) [가사/듣기]

반응형

정다운-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With 안준혁)

안준혁이 정규 앨범으로 준비가 한창인 정다운과 2번째 싱글 "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을 발표했다.

정다운-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바로듣기

정다운-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가사

나 바라지 않아
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저 어둠 속에서 많은 별들 가운데
왜 그리 혼자 있나요

그대의 눈 속에
오히려 나는 정신 없는 별

어둠이 싫어졌는지
다들 빛이 되어서

정다운-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With 안준혁)

3년 만에 재결합, 깊은 감성을 가진 보컬 "안준혁"과 그 감성을 다시금 노래 속에 담은 "정다운"의 2번째 합작 [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정규 앨범으로 준비가 한창인 정다운은 이번 2020년 11월 09일 오랜만에 성사된 만남으로 [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을 발매하였습니다.

2017년 [Aroma]로 함께한 안준혁은 2년 가까이 군 생활을 마치고 돌아와 첫 활동을 재기 하였고 그 첫 작품을 "정다운" 과 함께 꾸몄습니다.


이번 [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에는 [Aroma]를 직접 편곡하고 연주했던 "정승훈" 피아니스트 가 오랜만에 전체 편곡으로 참여해 주셨고, Intro 및 Interlude 편곡, 연주에 "김서영" 피아니스트가 특별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은 짝사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닿을 수 없는 감정에 눈물 흘리는 모든 이에게 꼭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사: 정다운
작곡: 정다운
편곡: 정승훈, 김서영


정다운-그대는 나의 아름다운 별 (With 안준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