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2ffect-Goodbye, I`m sorry (Feat. 김예지)[듣기/가사]

반응형

2ffect-Goodbye, I`m sorry (Feat. 김예지)

2ffect(이펙트)가 어느덧 3번째 미니앨범 [Sad Sensibility]로 2개의 트랙으로 구성 된 앨범을 발매하였다.

2ffect-Goodbye, I`m sorry 바로듣기

2ffect [Sad Sensibility] 2ffect-Goodbye, I`m sorry (Feat. 김예지)
2016년 ‘가슴에 외친다’로 세상에 목소리를 알리기 시작한 2ffect(이펙트)가 어느덧 3번째 미니앨범 [Sad Sensibility]로 2개의 트랙으로 구성 된 앨범을 발매하였다.

노래에 2가지 효과로 행복 또는 슬픔, 빠름 또는 느림, 솔로 또는 듀엣 이렇게 두 가지 효과를 보여 주겠다는 의미의 이름인 2ffect는 이번 앨범 Sad Sensibility에 담겨진 I'm Sorry와 Goodbye로 인해 솔로와 듀엣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2ffect만의 슬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며 2ffect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조금 더 깊게 감정을 몰입할 수 있는 앨범으로 한층 더 성장하기 위해 발돋움한 앨범이다

01. I'm Sorry (Feat. 김예지)

우선 이 곡에는 신예 여성 보컬 김예지양이 피쳐링 한 곡으로 남녀간의 후회 상황에 대하여 노래한 곡이다. 연애를 하던 중 이성에게 한 말실수로 인해 이별해 본 경험이 있나요? 원치 않던 이별이었는데 돌이킬 수 없어 후회하게 된 경험이 있나요? 그런 경험이 있을 때 하기가 쉽지 않다는 말이 미안하다는 말이죠? 그때의 심정으로 노래 하였습니다.

02. Goodbye

이 곡은 2ffect의 솔로 곡으로 진실성이 묻어난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지워질 듯 지워지지 않는, 잊혀질 듯 잊혀지지 않는 그 감정 결국엔 잊어야 하는 그 감정, 슬픔에 목 메여 울 수 밖에 없는 그 감정 그때의 심정으로 노래 하였습니다.

 2ffect-Goodbye, I`m sorry (Feat. 김예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