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디어모션-떠나는 별 [가사/듣기]

반응형

디어모션-떠나는 별

디어모션-떠나는 별 바로듣기


디어모션-떠나는 별 가사

그대는 내 하늘 속 빛나는 별이였죠
언제나 곁에서 날 지켜줄 줄 알았는데
바람이었나요 뜬구름인가요
그대가 보이지않는이유
 
나를 떠난건가요
아니면 잊은건가요
그대가 아니면 나 빛날수가 없어요
혹시 멀리갔나요 돌아오진 않을건가요
그대 없는 난 아직 제자리죠

디어모션-떠나는 별

디어모션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떠나는 별'은 선선한 가을이란 계절의 느낌을 밴드사운드로 표현한 감성적인 곡으로 나를 떠나가버린 존재들을 눈에는 보이지만 닿지 않는 별에 비유한 곡이다.


나를 떠나가버린 사람들을 기다리고 그리워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지만 그들을 그리워하고 아파하면서도 꿋꿋하게 살아가려 하는, 보다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속뜻을 담고있다.


Composed by : 김영서
Lyrics by : 김영서,조현호
Arranged by : 디어모션

디어모션-떠나는 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