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다흰 (Dahin)-너만의 의미 [가사/듣기]

반응형

다흰 (Dahin)-너만의 의미

싱어송라이터 ‘dahin’이 두 번째 자작곡, " 너만의 의미 " 를 발표했다.

다흰 (Dahin)-너만의 의미 바로듣기

Dahin-너만의 의미 가사

안녕 난 너의 인형이야
세상의 하나뿐인
오늘 우리 운명처럼
만난 이유  
지금에라도 만난 이유
이제 난 알 것 같아
 
참 시린 날이었지
따뜻한 햇살도
머물지 않는 자리

이제 내가 함께 할게
내가 여기 있을게
피곤한 하루 끝
너를 쫓는 상처로부터
지켜줄게

다흰 (Dahin)-너만의 의미

세상을 소리 없이 하얗게 바꾸는 눈처럼 위로를 전하는 싱어송라이터 ‘dahin’의 두 번째 자작곡, [너만의 의미]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가 하나씩은 있을거예요. 어떤 이들은 애착 인형을 품에 안고 잠을 청하기도 하고, 어떤 이들은 소중한 공간에서 함께 하기도 하지요. 저에게도 그런 캐릭터가 하나 있어요.

귀가 아주 큰 토끼 캐릭터인데요, ‘구 작가’님께서 만드신 ‘베니’라는 아이에요.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그 아이만이 가진 따스한 온기로 많은 분들께 위로를 전해주고 있답니다.

어느 날, 아주 지친 몸을 겨우 이끌고 컴컴한 집으로 돌아와 홀로 누워있는데 그 토끼가 저에게 말을 거는 것 같았어요. 오랜 시간 동안 알고 지냈던 캐릭터였는데, 그날은 왠지 그 아이가 저에게 말을 거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이 곡이 쓰였어요. 이 곡을 지을 당시 부제를 ‘베니가 하은이에게’라고 적어두고 작업을 시작했어요. 제가 듣고 싶었던 말들을 건네오는 그 따뜻함을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었거든요.

눈을 감고,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하나 떠올려보세요. 여러분의 지친 마음에 귀엽게 노크할 거예요.

“안녕, 난 너의 인형이야. 세상에 하나뿐인-“


다흰 (Dahin)-너만의 의미[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