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PSFF-파란하늘 (Feat. 현경석 & 서지아)(패럴스마트폰영화제 주제가) [뮤비/가사]

반응형

KPSFF-파란하늘 (Feat. 현경석 & 서지아)

KPSFF-파란하늘 (Feat. 현경석 & 서지아) 바로듣기

KPSFF-파란하늘 가사

나는 알지 못해도 너는 알고 있었고
내가 부족하여도 너가 채워 주었지
울고 웃는 세상 길 손을 잡아 주세요
손을 잡고 함께 걸어요~
 
나는 모른척해도 너는 알고 있었고
내가 아플 때에면 너가 힘을 주었지
주고 받는 인생길 손을 잡고 걸어요
내 손을 잡아 주세요

KPSFF-파란하늘 (Feat. 현경석 & 서지아)(패럴스마트폰영화제 주제가)

제3회 대한민국 패럴스마트폰영화제 주제가 ‘파란하늘’ 발매!



“대한민국 패럴스마트폰영화제”는 세계 최초로 영화 아카데미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만들고 그 작품을 상영하는 새로운 형식의 영화제입니다.

조금씩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영화를 준비하고 만드신 분들의 그 열정과 땀이 다른 영화제에서 만날 수 없는 깊은 감동을 선물할 것입니다.

전문가와 비전문가가 교육을 통해 소통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제작을 통해 공감하는 대한민국 패럴스마트폰영화제가 제3회를 맞이하여 ‘영화로_잇다. 마음을_잇다’ 라는 슬로건과 함께 영화제 주제가인 ‘파란하늘’을 선보입니다.


KPSFF-파란하늘 (Feat. 현경석 & 서지아)(패럴스마트폰영화제 주제가)[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