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일상연구소-내가 너의 숨이되어 [뮤비/가사]

반응형

일상연구소-내가 너의 숨이되어

일상연구소-내가 너의 숨이되어 바로듣기


일상연구소-내가 너의 숨이되어 가사

고요히 잠든 너의 숨소리
오늘 하루 어땠을까
평온한 모습 하고 있지만
왠지 전부는 아닌것 같아

고요히 잠든 너의 숨소리
가만히 듣고있게돼
평온한 모습 하고 있지만
아마 좀 힘들었나봐
 
세상이 널 괴롭혀
숨쉬기 힘들면
내가 더 큰 세상을 만들어
마음껏 달릴수있게 해주고 싶어

일상연구소-내가 너의 숨이되어

"세상이 널 괴롭혀 숨쉬기 힘들면 내가 더 큰 세상을 만들어, 마음껏 달릴 수 있게 해주고 싶어."



진아,
오늘의 네가 있기까지의 시간들을 지나오느라 고생많았어.

아직은 네 앞에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 모르지만,
네가 어떤 길을 걷든
누구의 손을 잡든
어떤 꿈을 꾸고 빛을 쫓든


언니는 항상 오롯이 너 자체를 사랑해.

그리고 그 시간들을 함께해 온 모든 수험생들에게 이 노래를 선물합니다.

to. 석

세상의 모든 것들이 어쩌면 너에게는 너무 빠르고 버겁고, 가끔은 무서웠겠지
우리, 누구도 볼 수 없는 풍경들을 바라보며 느리게 함께걷자.
긴 세월 중 제일 끝에도 누나가 있을 테니


일상연구소-내가 너의 숨이되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