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enoby (베너비)-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가사/듣기]

반응형

Venoby (베너비)-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베너비 (Venoby)가 EP 앨범 " 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 를 발표했다.

Venoby (베너비)-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바로듣기

Venoby (베너비)-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가사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것을 얘기하고
우리도 남들처럼
행복했는데
사랑한단 그 말보다
그만하잔 그 말 하기 힘들어
날 바라보는
니 맘 알 것 같아
잘 가요 그대
정말 사랑했어요
우리 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어쩌면 나 니가
마지막 사랑일 수 있지만
내 맘속 깊은 곳에
좋았던 기억만 담을게

Venoby (베너비)-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베너비 (Venoby)'의 EP 앨범 [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발라드, RnB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2020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보컬리스트 '베너비 (Venoby)'가 EP 앨범을 발매하였다

기존 음반과는 다르게 정통 발라드로 컴백한 '베너비 (Venoby)'의 EP 앨범 [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는 프로듀서 '김동영', 베이시스트 겸 작곡가 '배영근', 핫한 기타 세션맨 '한철종', 인디 밴드 '마리탱'의 리더 '탱 (Taeng)'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각각 작곡 및 연주 파트에 참여하여 앨범의 퀄리티를 높여주었다

01 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사랑하지만 보내야만 한다는 내용의 애절한 가삿말이 너무나도 슬픈 정통 발라드 곡이다 감성적인 베너비의 가창력이 또 다른 매력 포인트이며
어쿠스틱 하면서도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 : 김동영, 베너비 (Venoby) / 작곡 : 김동영 / 편곡 : 김동영, 탱 (Teang), 한철종 / 기타 : 한철종 / 피아노 : 탱 (Taeng) / 베이스 : 배영근 / 스트링 : 김동영

02 한발한발

03 우리 걸었던 계절 (Feat. 남현)


04 약속했던 고백

05 핑크빛 너랑 (Feat. 한살차이)


Venoby (베너비)-예뻤던 기억들 내가 담고 떠날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