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민트-옛날 얘기 [가사/듣기]

반응형

정민트-옛날 얘기

정민트-옛날 얘기 바로듣기

정민트-옛날 얘기 가사

내가 옛날 얘길 할 테니 잠깐 듣고 가줄래?
들어본 적 없는 얘기야 듣고 사라질 테니

네가 보는 내가 잠시 있는 동안
내가 옛날 얘길 할 테니 잠깐 듣고 가줄래

처음 그댈 만난 날 6월 30일
어색해 하던 그런 날 보고 웃던 너를

잊을 수 없어 그날 처음 봤던 너의 그 웃음
벌써 잊을 수 없는 그런 날이 왔어

내가 옛날 얘길 할 테니 잠깐 듣고 가줄래?
들어본 적 없는 얘기야 듣고 사라질 테니

정민트-옛날 얘기
얘기할 사람이 간절했던 그가 자신의 얘기를 하며, 자신의 혼자 외로이 앓던 속 이야기들을 푸는 노래입니다.

그런데 죽은 지는 오래되었어요.
.. "옛날 얘기"

Lyrics by 정민트
Composed by 정민트
Arranged by 정민트
Vocal 정민트


정민트-옛날 얘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