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illi (밀리)-About Time (Feat. 범모) [가사/듣기]

반응형

Milli (밀리)-About Time (Feat. 범모)

Milli (밀리)-About Time 바로듣기

Milli (밀리)-About Time 가사

너의 그런 말이 다 이해가 난
But I don’t know
what to do right now
완벽하진 않아도 되잖아
때론 실수도 괜찮아
시간이 너를 괴롭히는 것도 알아
너는 고민은 하지마
불안해 하지마
더는 내가 함께 있잖아 괜찮아
I know that, know that
you hold on to someone to lean on
You know that
 
Nobody’s perfect
Nobody’s perfect
니가 돌아올 때
내가 안아줄게
Nobody’s perfect
Nobody’s perfect
니가 돌아올 때
내가 안아줄게

Milli (밀리)-About Time (Feat. 범모)

2020년 모두 너무 힘든 시기였고 정말 고생 많았던 해였던 만큼 잘 버텼고 수고 많았다는 말을 꼭 스스로에게 전하고 싶었어요.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 잘 버텨줘서 고마워요. 수고많았어요. 거울을 보면서 자신에게 위로의 말 한마디 해보는건 어떨까요?


Produced by Milli, Zero
Composed by Milli, 범모, Zero
Lyrics by Milli, 범모, Zero
Featuring 범모


Milli (밀리)-About Time (Feat. 범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