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an (란)-이렇게 너를 [가사/듣기]

반응형

Ran (란)-이렇게 너를

Ran (란)-이렇게 너를 바로듣기


Ran (란)-이렇게 너를 가사

난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먼저 니가 떠올라서
보고싶어 보고싶어 언제나 니 생각만

난 하루종일 너의 모습 그려보고 웃음지어
바보같아 참 바보같아 이런 내 맘 아니

이렇게 내가 좋아해 너를
이렇게 내가 사랑해 너를
여전히 내 맘도 정말 모르는 니가
난 가끔은 미워
이렇게 내가 좋아해 너를
이렇게 내가 사랑해 너를
이제 넌 나에게 그냥 와주기만 해
널 내가 사랑해

Ran (란)-이렇게 너를 

기분 좋은 그녀의 목소리
'란(RAN)'의 Digital Single Album '이렇게 너를' 런칭!



듣고 있으면 마음에 큰 울림을 안겨주는 보컬리스트 '란' 새로운 앨범 '이렇게 너를'를 가지고 돌아왔다. 간결한 사운드와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 그리고 감각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만들어졌다.


01.이렇게 너를

02.Beautiful my love


Ran (란)-이렇게 너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