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수정-달이 넘어간다 [뮤비/가사]

반응형

황수정-달이 넘어간다

신예 황수정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달이 넘어간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황수정-달이 넘어간다 바로듣기

황수정-달이 넘어간다 가사

달이 넘어간다
그대로 거기 섰으면 바라보지만
그 마음까지 끌어안고
달이 넘어간다
나는 그저 흐를 뿐이야
나는 그저 지날 뿐이지
다만 내가 기쁜 것은
긴 밤 너와 눈 맞출 수 있다는 것
달이 넘어간다
그대로 거기 섰으면 바라보지만
그 마음까지 끌어안고
달이 넘어간다
나는 그저 흐를 뿐이야
나는 그저 지날 뿐이지

황수정-달이 넘어간다

[황수정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달이 넘어간다’]
달이랑은 눈을 맞출 수 있어서 좋아. 모든 존재가 숨을 죽인 여린 밤, 달은 우리의 눈을 비추고 내면으로 스며들지.



어둠의 끝자락에서 저 너머 사라지는 달을 아쉬운 눈길로 쫓아보지만, 그 모든 마음까지 끌어안은 달의 속삭임을 잘 들어보렴. 이 밤을 잘 버티길 바라는 달의 간절한 빛을 잡으렴. 내일은 그 창가를 더 가까이 비추겠다는 달의 잔잔한 약속을 놓지 마렴.


오늘 밤도 네 마음 가득 달빛이 차고 넘쳐, 부디 외롭지 않길.
-2020년 2월 29일, 황수정의 기록.


황수정-달이 넘어간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