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ayday (이춘호)-FOGGY DAWN (Feat. Dante) [가사/듣기]

반응형

Payday (이춘호)-FOGGY DAWN (Feat. Dante)

Payday (이춘호)-FOGGY 바로듣기

Payday (이춘호)-FOGGY 가사

해가 지고 다시 나는 계속 물어 물어 물어
이 새벽의 끝은 어디고 또 그려 내 앞으론
쌓인 걱정 고민 쓸데없는 감정소모까지
아침이 오는 게 무서워서 난 다시 만취

왜일까 너네 눈엔 편해 보여 내가
대가 없는 사랑 그건 어두운 색깔
매가 약이라면 그냥 나는 계속 맞을게
이 생각 또한 너무 어려 보인대 너네가

내 가사 한 곡 읽어봐도 다시 두 곡 세 곡
돌려봐도 너흰 알지 내가 깨어있는 이유를

오랜만에 만난 당신들이 풀려버린 눈에
계속 질문하는 이유

그냥 그렇게 사는 게 맞는 거라고 난 말을 해
나는 믿겠다는 소리를 믿지 못하겠다고 이젠
살만하냐고 이 새끼 그만 물어볼래
살만한데 감정은 또 인출을 못 한대

Payday (이춘호)-FOGGY DAWN (Feat. Dante)

Foggy dawn #2


1. FOGGY DAWN (Feat. Dante)
Lyrics by: Payday (이춘호), Dante
Composed by: Payday (이춘호), Dmac
Arranged by: Dmac

2. Voice seller (Feat. Halfdonut)

3. Insomnia Remix (Feat. AtoZ)


Payday (이춘호)-FOGGY DAWN (Feat. Dant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