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il kirby-ㅠㅠ (Feat. 냠냠초밥) [가사/듣기]

반응형

Lil kirby-ㅠㅠ (Feat. 냠냠초밥)

Lil kirby (릴 커비)가 '냠냠초밥 (yycb)' 과 함께 첫 싱글 앨범 " ㅠㅠ " 를 발표했다.

Lil kirby-ㅠㅠ 바로듣기

Lil kirby-ㅠㅠ 가사

다른 사람들이 날
싫어하는 것 같아
내가 밖에 나가면
다들 피해 다녀 날

이게 사실이 아냐?
내가 착각했다면
그럼 나도 껴줄래

모르는 사람들 틈에서
고개 숙여 핸드폰
없어 대화 한마디
난 잘 모르겠는걸

마음속에 한구석
담아두고 있던 말
그럼 나도 껴줄래

다른 사람들이 날
싫어하는 것 같아
그런 생각이 들 때 마다
나는 울고파
그럼 사람들이 날
어떻게 생각할지
나는 상관 안 할래

Lil kirby-ㅠㅠ (Feat. 냠냠초밥)

다른 사람들이 날 싫어하는 것 같아
그런 생각이 들 때마다 나는 울고파
그럼 사람들이 날
어떻게 생각하던
나는 상관 안 할래
ㅠㅠ 中



미국 필라델피아와 LA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만화, 애니, 게임 등 수많은 서브컬쳐 감성의 곡을 만드는 아티스트 'Lil kirby (릴 커비)'가 '냠냠초밥 (yycb)' 과 함께 첫 싱글 앨범 [ㅠㅠ]를 발표한다.


ㅠㅠ (유유)는 왠지 남들이 나를 싫어하는 것 같고, 낯선 사람과 어떤 말을 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곡이다.

1. ㅠㅠ

Lyrics by Lil kirby, 냠냠초밥 (yycb)
Mixed&Mastered by Chippy Art Center, Lil kirby
Produce by Jufie


Lil kirby-ㅠㅠ (Feat. 냠냠초밥)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