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Bcamp (제이비캠프)-무탈 [뮤비/가사]

반응형

JBcamp (제이비캠프)-무탈

제이비캠프 (JBcamp)가 신곡 " 무탈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Bcamp (제이비캠프)-무탈 바로듣기

JBcamp (제이비캠프)-무탈 가사

따스한 햇살에  시원한 향기에  

새싹이 돋아나는  봄이 왔네요

얼어붙은 냇가에 온기가 스치고

차가웠던 내마음도 녹아 내려요

내겐 없을것만 같던 행복인데  

내겐 안올것만 같던 행운인데

사실 항상 나의 곁에 있었던것을  

차마 내가 알지 못했던것뿐인데

그 추운 겨울이었더라도
결국에 봄은 오고 마네요

JBcamp (제이비캠프)-무탈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봄이 찾아오는 것처럼 아무리 힘든 세상이어도 행복한 날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며
행복과 행운은 내가 알지못하지만 항상 곁에 있으니 소중한 시간동안 아프지말고 행복하기를 기원하는 노래.


JBcamp (제이비캠프)-무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