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일육쌈-비행기 [뮤비/가사]

반응형

일육쌈-비행기

일육쌈이 싱글 " 비행기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일육쌈-비행기 바로듣기


일육쌈-비행기 가사

살면서 딱 한번씩만 할 수 있는 일
그 누구도 쉽게 꺼내지 못 한 그 일
홀로남아 거센바람 이겨내는게

가끔은 꺾이는게 편하다는 그 일

먼 거리를 달리는 것, 멈춰서는 것
쉬고 또 쉬어도 나는 변치 않는 걸
나 혼자만 약해보여 감춰왔던 게

일육쌈-비행기

힘들고 울다 지쳐 소리낼 기운조차 없을 때 생각하죠. "그냥 다 놓고싶다..."



그렇다고 해결이 될 일이었다면 진작에 그렇게 했겠죠. 얼마나 힘들고 아픈지 우리 서로가 알 수 는 없지만, 힘들고 아프다는 것을 다독여주는 법은 알잖아요. 내가 힘들때 위로받고싶었던 방법이 있듯이, 누군가를 위로하는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잖아요.

그냥 그들의 말에 귀기울여주는게 당장은 나에게 돌아오는게 없어도 그들에겐 큰 버팀목이 되어줄 수 있다는 것, 그게 다인것같아요.

그렇게 당신도 제가 아픈 것을 조금이라도 느꼈다면, 우린 서로 다독여준 멋진 어른이 된거라고 생각해요.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아픈 그대와 나에게 스스로 너무 채찍질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나와 그대는 아픔을 모르지 않거든요.

일육쌈-비행기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