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나샤-너라는 별 [가사/듣기]

반응형

안나샤-너라는 별

안나샤가 싱글 " 너라는 별 " 을 발표했다.

안나샤-너라는 별 바로듣기

안나샤-너라는 별 가사

너라는 star 눈이부셔
메마른 나를 밝혀준
아름다운 별이

날 안아줘 황홀하게
너와나는 like the milky way

너의 작은 미소까지도
놓치고 싶지 않아
너는 나의 영혼을 밝히는 star

부서질까 상처날까
항상 너의 곁에서
지켜줄게 반짝여줘

안나샤-너라는 별

어렸을 때 부터 아기를 너무 좋아하기도 했지만, 조카 하늘이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부터 하늘이를 위해 기도하고, 얼른 태어나는 날이 오기를 기대했습니다.



하늘이가 세살 때 즈음 말이 서툴 때 밤하늘의 달을 보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달이'라고 부르고, 별을 보고는 '별이'라고 불렀습니다. 정말 너무 귀여웠고, 예뻤고, 그 순간이 하나의 영상처럼 가슴속에 깊이 박히게 되었습니다.

작곡을 하기 위해 피아노 앞에 앉아있을 때 하늘이와의 순간이 떠올랐고, 그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만한 곡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랑하고 계신가요?


사랑은 받는 것도 좋지만, 줄 때 더 큰 감동이 밀려오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친구, 이웃과 동료들에게 작은 사랑부터 나눠주고 싶게 만드는 "너라는 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Composed by 안나샤
Lyrics by 안나샤
Arranged by 안나샤
Vocal 안나샤


안나샤-너라는 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