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ung Prada-밤에 (Prod. by CLO$ER)[가사/듣기]

반응형

Young Prada-밤에 (Prod. by CLO$ER)

Young Prada-밤에  바로듣기

Young Prada-밤에 가사

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더보기



옆에 있는 내 ok? no
돈 때문에 넌 나를 챙겨 
나를 날려 저기 있는 섬 now
잘려 하면 나를 떠나
그래 돈 벌라면 나는 어차피
내가 사랑하는 건 다 떠나야지
돈 벌 때 번 돈을 걸때
하루 종일 옆에 있었으면 좋겠어
내 친구들은 전부 아이 같아
하얀 가루에도 취할 일 없다
no cap no cap 뭔 일이 있어도
약 시발 뺄 일 없다 
돈 벌 때 느낌이 왔어 
돈 냄새를 맡으며 느끼며 왔어
no cap no cap 하루 종일 할 수
있어 나는 Right Now Right Now Right Now

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돈을 벌 땐 아이 같은 애는 빼
내가 차를 살 땐 너는 태울 일 없네
난 이래서 안 돼 ㅈ 까고 일해
내가 파는 약 들은 네가 볼일 없네
사랑하는 여잔 옆에 있어
걸레 같은 나의 품 안에 있어
벌 때 번 돈을 쓸 때
그때 네 모습이 사라져 마치 연기 같애
돈 벌 때 친구들과 말 때 
살기 위해서 떨을 말 때
그 차가운 심장이 나의 곁에 있는 것 같애 
내 가사는 높게 내가 자랑할 때
하루 종일 옆에 ok 나는 기억 못 해
나의 하룻밤에 옆에 붙어 있는 시간들이
너무 소중해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사고 치고 다녀 밤에 
바지를 벗어 나는 밤에
사귀자고는 절대 안 해
전화는 하지 마 밤에
너의 숨소리가 짠해
정신을 차리지 못해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차가운 보석들이 녹네

돈을 벌 땐 아이 같은 애는 빼
내가 차를 살 땐 너는 태울 일 없네
난 이래서 안 돼 ㅈ 까고 일해
내가 파는 약 들은 네가 볼일 없네
사랑하는 여잔 옆에 있어
걸레 같은 나의 품 안에 있어
벌 때 번 돈을 쓸 때
그때 네 모습이 사라져 마치 연기 같애
돈 벌 때 친구들과 말 때 
살기 위해서 떨을 말 때
그 차가운 심장이 나의 곁에 있는 것 같애 
내 가사는 높게 내가 자랑할 때
하루 종일 옆에 ok 나는 기억 못 해
나의 하룻밤에 옆에 붙어 있는 시간들이
너무 소중해

Young Prada-밤에 (Prod. by CLO$ER)

OTHER TRAP

 

 


새로운 시대 새로운 사운드의 음악을 시도하겠단 면목으로 기존에 없던 사운드를 찾는데 힘쓴 앨범이다. 편하게 이런 음악도 있구나 하고 들어줬으면 좋겠다.

01. 할수없어 (Feat. Cozmo) (Prod. CLO$ER)

02. 못해

03. Rainbow Remix (Feat. Cozmo)

04. 걸었어 (Feat. Cozmo)

05. 밤에 (Prod. CLO$ER)

06. 안아줘 (Feat. Zuka)

07. Fuck Love (Feat. Focus)

 

Young Prada-밤에 (Prod. by CLO$ER)[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