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OW-miss u [가사/듣기]

반응형

와우 (WOW)-miss u

7인조 보이그룹 WOW(와우)가 " miss u " 를 발표했다. 

WOW-miss u 바로듣기

WOW-miss u 가사

내가 좀 더 잘해 줬다면
마지막 그 손잡았다면
지금 너와 함께한다면 어떨까 
예쁜 너의 목소리마저도
내 귓가에 자그맣게 들려와 
I miss u so much

꿈 위를 걷다 보니까 다시 네가 나타나
마치 원을 걷는 것처럼 또 너에게로 가
자꾸 먼가 뭐에 홀린 듯이
네가 생각이 나 어렴풋이

더보기



너와 내 시간이 지나
우연이라도 다시 만나면
(let me love you again)
 
내가 좀 더 잘해줬다면
마지막 그 손잡았다면
지금 너와 함께 한다면 어떨까
(지울거라 했던) 
예쁜 너의 목소리마저도
내 귓가에 자그맣게 들려와 보고 싶다

I miss u,  miss u
I miss u,  miss u
I miss u,  miss u
 
그냥 그런 하루 들로 가득 차 네가 없이
나는 아무것도 못할 테니까
저 떨어지는 낙엽처럼 fade 쌓여가는 데
더 그리워져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난 정말 괜찮으니까 아무 말 없이 돌아와 줘 
Let me love  you again

내가 좀 더 잘해줬다면 마지막 그 손잡았다면
지금 너와 함께 한다면 어떨까
(지울거라 했던) 
예쁜 너의 목소리마저도 내 귓가에
자그맣게 들려와 보고 싶다
 
I miss u,  miss u
I miss u,  miss u
I miss u,  miss u

가장 예쁜 모습으로 떨어지는 낙엽처럼
서로에게 물들고 져버렸지만
겨울이 지나 봄이 오는 듯이
다시 피어날 거야 우린

내가 좀 더 잘해줬다면 마지막 그 손잡았다면
지금 너와 함께 한다면 어떨까
(지울거라 했던) 
예쁜 너의 목소리마저도
내 귓가에 자그맣게 들려와 보고 싶다
 
I miss u,  miss u
I miss u,  miss u
I miss u,  miss u

나 어디든 너만으로 가득하던 그때처럼
너와 나 우리 다시 만나길

와우 (WOW)-miss u

‘miss u’ 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힙합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우리의 시간이 계절처럼 지나 다시 봄처럼 피어나 함께 하기를 바라는 감정을 노랫말로 담았다.

 

‘WOW’는 '프로듀스X101’ 출신 권태은과 MBC '언더 나인틴' 출신 최용훈, 모델 주원대와 윤다로, 아이돌 출신 유성, 배우 전세진과 이판도로 이루어진 7인조 보이그룹이다.

모델, 배우, 아이돌 등 각기 각층의 다른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모여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WOW-miss 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