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도민준-고칠게 [뮤비/가사]

반응형

도민준-고칠게

가수 '도민준'이 10개월만에 신곡 '고칠게'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도민준-고칠게 바로듣기

도민준-고칠게 가사

한 사람 잊지를 못하고
그 사람 아니면 안되는거야
날 바라보던 너라서
날 아껴주던 너라서
하염없이 눈물이 흘러
성격도 고치고
서툰 표현도 고칠게
다 잊어보려고 별 짓 다해봤지만
내가 더 잘할게
내가 다 고칠게 정말
부르고 불러도 대답 없는 너
어쩔 수 없나봐

더보기


-연주중-
나의 하룬 너로 가득하고
난 너 밖에 모르는 바보라서
널 좀 더 바라봤다면
널 좀 더 아껴줬다면
뒤늦은 후회해봤자 다 소용없는걸
성격도 고치고
서툰 표현도 고칠게
다 잊어보려고 별 짓 다해봤지만
내가 더 잘할게
내가 다 고칠게 정말
부르고 불러도 대답 없는 너
어쩔 수 없나봐
구질구질하게 널 붙잡아
한번 못 이기는 척 돌아봐줄래
너 없는 세상 견딜 수가 없어서
미안해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는
매일이 익숙하니까
이 다음 생애에 다시 만나면
그땐 달라져있을게
너의 이상형처럼
널 다시 만날 그날
서로 설레임 가득할 그날을
손꼽아 기다릴게
내가 전부 고칠게

도민준-고칠게

음원을 발표할 때 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주옥같은 명곡을 들고 오겠다는 '도민준'이 10개월만에 신곡 '고칠게'로 돌아왔다.


이 곡은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스트링연주가 리스너의 감성을 자극하고, 후렴에 나오는 "성격도 고치고..서툰 표현도 고칠게..."라는 가사처럼 떠난 연인을 잊지못하고 자신이 뭐든지 전부 고칠테니 돌아와달라고 처절한 몸부림을 치는 내용을 담고있다.

이번 곡 '고칠게'는 닐로 '지나오다', 셀럽파이브 '안 본 눈 삽니다', 이준호 '퇴근버스' 등 수많은 히트곡을 편곡한 국내 최고의 편곡가 '신성진'과 지난 5월 발매한 첫번째싱글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에 이어 다시한번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도민준-고칠게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