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복유 & 명지은-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가사/듣기]

반응형

김복유 & 명지은-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김복유 & 명지은-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바로듣기

김복유 & 명지은-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가사

내가 자랄수록 너는 무거워진다
사람, 전통 내가 지켜야만 할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어려운
마음과 머리

내가 커갈수록 자꾸 삐져나온다
사랑, 설렘 내겐 어렵기만 한
시간이 흐르면 
언젠간 만날 그 
나의 그대여

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아직도 기다려야 할
감정, 그래 
시간이 흐르고 나면
이렇게 흘려보내면
다시 평범한 하루가 오겠지

더보기

시간이 또 지나고 그대 앞에 서 있는
나를 그려본다 그댈 그려본다

계절이 또 바뀌어도 그대 밖에 모르는
나를 그려본다

그대의 하루와 나의 이 하루가 같아지면

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아직도 기다려야 할
감정, 그래 시간이 흐르고 나면
이렇게 흘려보내면
다시 평범한 하루가 오겠지

김복유 & 명지은-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는 언젠가 만날 단 한사람을 위해 지금 스쳐지나가는 감정들과 만남의 기회들이 있음에도
고민하며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감정의 푹풍을 지나보내고 다시 평범한 날들이 찾아왔을 때 그저 평범한 하루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언젠가 만날 한 사람을 기다리고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Produced by 명지은
Lyrics by 김복유
Composed by 김복유, 명지은
Arranged by 명지은
Piano 명지은

 

김복유 & 명지은-사랑은 내게는 달갑지 않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