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J project-Listen (Feat. J-Pantho) [가사/듣기]

반응형

SJ project-Listen (Feat. J-Pantho)

SJ project-Listen 바로듣기

SJ project-Listen 가사

내가 원해 그게 행동의 이유
모르겠음 그냥 귀기울여 listen
내가 원해 그게 행동의 이유
모르겠음 그냥 귀기울여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 원해서 그랬어 잘들어 listen
내가 원하는 삶 살아가기위해
남들의 말은 저기 저 뒤에
던져 버리곤해 때로는 피곤해
다들 원치않는 것을 내게 권해
어떻게 그래 모두 다른데 
자기방식을 죄다 원해
그앞에서 미소 짓고서 
위선 떨고는 뒤로 돌아가네

더보기


모두가 힘들어 각자의 
기준을 쥐고서 검사하는 위치
난 오늘도 다른걸 너네와 
힘들어도 감사함은 안 잊지
내 마음의 빚 털어버리고 
위 를 향해서 달려 오늘도 win
원하는걸 지켜냈으니 그게 내 삶의 이유니
언젠간 깨닫게 될까 너가 혹은 내가 틀렸단걸
적어도 원치않은 가사를 적은적은 없단걸
내 삶이 나아가는 방향의 원천은 나의 신념
모르겠으면 채워 입에 지퍼 
그리고 내노래를 들어 listen
내가 원해 그게 행동의 이유
모르겠음 그냥 귀기울여 listen
내가 원해 그게 행동의 이유
모르겠음 그냥 귀기울여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 원해서 그랬어 잘들어 listen
그래 내가 원했어 내가 원해서
노래를 만들어 남들 관심 밖에서 있지만
언젠간 받게 될거야 spotlight
my life so bright 이말의 무게를 light
하게 느끼는 넌 나와못해 친구
모든 알람 off 하고 나에게만 집중
써내려가는 싯구 니눈에는 b급
으로 보이더라도 보여줄거야 나의 vision
언젠가 말했지 내 꿈을 조용히 
입밖에 냈을때 느껴버렸던 주위의 조소
아니라 말해도 상관없지 뇌내망상이 
날 키웠고 난 여기있지 이게 현주소
잘못된 오더 내려도 내가나의 
boss eh 13평짜리 방안에서 미래를 난 봤어
하고싶어서 하는거 단 한가지 
선택의 이유 오늘도 보고왔다고 
내기준의 성공과 nice meet you
허나 굳이 따라하는 꼬마에겐 비추 
날 비추어 봤던 거울속 여전한 눈빛은
성공으로 이끌거야 이건 non fiction
여전히 내가 떠들 차례 
내 이야기가 궁금하긴하니
혹은 여전히 이해가 안가니 
그렇다면 내노래를 들어 listen
내가 원해 그게 행동의 이유
모르겠음 그냥 귀기울여 listen
내가 원해 그게 행동의 이유
모르겠음 그냥 귀기울여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원해서 잘들어 listen
내가 원해서 그랬어 잘들어 listen

SJ project-Listen (Feat. J-Pantho)
"SJ project"의 두번째 프로젝트 싱글 앨범 "Listen" 은 rapper "J-Pantho" 가 참여하면서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첫번째, 두번째 싱글 앨범을 힙합으로 시작한 "SJ project" 는 작업을 하다보니 힙합 앨범을 먼저 끝내게 되었고 다음 앨범은 다른 장르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여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된다.

Mix & Mastering Y-Stardio

 

SJ project-Listen (Feat. J-Panth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