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동환-내가 너를 좋아할 때 [가사/듣기]

반응형

오동환-내가 너를 좋아할 때

오동환이 싱글 " 내가 너를 좋아할 때 "  를 발표했다.

오동환-내가 너를 좋아할 때 바로듣기

오동환-내가 너를 좋아할 때 가사

내가 너를 좋아할 때
모든 게 다르다더라
네가 내 앞에 있으면
떨려서 말이 안 나와

내가 너를 바라볼 땐
눈빛이 다르다더라
너를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져

이 노래의 주인공이
너와 내가 되었으면
무대에 설 때면
네가 있다고 상상하게 돼

더보기

내가 웃고 있으면
네가 내 앞에 있기 때문이고
네가 웃고 있으면
난 어찌할 바를 몰라
너무 좋아서 표현이 안돼
잠시 심장이 멈춘듯 해
너에게 나 제대로 빠졌나봐

내가 생각해도 난
재미없는 사람이지만
네가 웃는 게 좋아서
아무 말이나 하게 되나봐

내가 웃고 있으면
네가 내 앞에 있기 때문이고
네가 웃고 있으면
난 어찌할 바를 몰라
너무 좋아서 표현이 안돼
잠시 심장이 멈춘듯 해
너에게 나 제대로 빠졌나봐

내가 웃고 있으면
네가 내 앞에 있기 때문이고
네가 웃고 있으면
난 어찌할 바를 몰라
너무 좋아서 표현이 안돼
잠시 심장이 멈춘듯 해
너에게 나 제대로 빠졌나봐

오동환-내가 너를 좋아할 때

타이틀 곡인 ‘내가 너를 좋아할 때’는 누군가를 좋아할 때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는 나를 발견했을 때를 표현한 노래이다. 그동안 발매했던 오동환표 고백송의 끝판왕으로 내가 달라지는 모습을 최대한 잘 표현하려고 노력한 노래이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원래 계획되있던 날보다 늦게 발매되었지만 조금만 더 버티고 힘내면 그리웠던 일상으로 돌아가 여러분 앞에서 즐겁게 공연할 수 있는 날이 곧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파이팅해서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Credit]
Producer 오동환
Write lyrics 오동환
Compose 오동환
Arrange 노요한, 정영우
Vocal 오동환

 

오동환-내가 너를 좋아할 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