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동현-바람이 드는 날 [가사/듣기]

반응형

동현-바람이 드는 날

동현-바람이 드는 날 바로듣기

동현-바람이 드는 날 가사

듣고 있나요 나의 목소리
그댄 잘 지내는가 봐요

시간이 흘러 계절이 변해가도
그대를 그리워하네요

나에게 닿을 듯 너의 온기가
내 기억 속 빈자리에 남아
다시 네가 생각나

더보기



우리가 아파했던 날 
눈물로 지새웠던 날
그리워하네요 지금도

우리가 사랑했던 날
우리가 행복했던 날
잊지 못하네요 오늘도
너를 사랑해 

시간이 지나면 무섭기만 해
내 자신이 약해지는 거 같애

계절이 변해가는 모습을 보면
추억들이 하나씩 꺼내져

나에게 닿을 듯 너의 온기가
내 기억 속 빈자리에 남아
다시 네가 생각나

우리가 아파했던 날 
눈물로 지새웠던 날
그리워하네요 지금도

우리가 사랑했던 날
우리가 행복했던 날
잊지 못하네요 오늘도

이대로는 정말 안된다는 걸 알아 
또 다른 사랑이 널 대신 할 순 없는걸

따스한 바람이 드는 날
너라는 바람이 부는 날
한 번만이라도 널 볼 수 있다면

우리가 아파했던 날 
눈물로 지새웠던 날
그리워하네요 지금도  

우리가 사랑했던 날
우리가 행복했던 날
잊지 못하네요 오늘도
너를 사랑해

동현-바람이 드는 날

바람이 드는 날 시간이 지나도 아직 나의 마음은 그녀를 향하고 있다. 만났던 시간을 상상하면서 그녀에 온기가 남는 것처럼 ‘내 옆 빈자리의 그녀가 있어 줬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 크다..


루커스(LU:KUS)의 동현이 로칼하이레코즈와 손을 잡고 4번째 싱글 [바람이 드는 날]을 발표했다. [바람이 드는 날]은 가슴 아픈 이별의 슬픔을 동현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잘 표현한 곡이다.

이번 앨범 또한 동현이 직접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앞으로의 뮤지션 동현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동현-바람이 드는 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