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h (다함)-불안한 마음만 [가사/듣기]

반응형

Da.h (다함)-불안한 마음만

감성 보컬 '다함(Da.h)'이 두 번째 싱글 앨범 " 불안한 마음만 " 을 발표했다.

Da.h (다함)-불안한 마음만 바로듣기

Da.h (다함)-불안한 마음만 가사

깊은 너의 두 눈 속
비친 나를 볼 때면

언제가 될지 모를
이유 없는 불안함
자꾸만 나를 맴돌아

웃는 너의 얼굴도
왠지 슬프게 나는 느껴져

내 손을 꼭 잡아
불안한 날 감싸줘
내게 벅찬 널 놓칠 것 같아

더보기

긴 시간이 지나도
네가 내 옆에 있을까
나 한참을 고민을 또 해봐도
불안한 마음만
자꾸 떠오르는 걸
네가 웃고 있어도
솔직히 나는 불안하기만 해

평범한 네 인사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와

내 맘을 꼭 안아
불안한 날 잡아줘
내게 벅찬 널 놓칠 것 같아

긴 시간이 지나도
네가 내 옆에 있을까
나 한참을 고민을 또 해봐도
불안한 마음만
자꾸 떠오르는 걸
네가 웃고 있어도
솔직히 나는 불안하기만 해

긴 시간이 지나도

긴 시간이 지나도
네가 내 옆에 있을까
나 한 참을 고민을 또 해봐도
불안한 마음만
자꾸 떠오르는 걸
네가 곁에 있어도
솔직히 나는 불안하기만 해

Da.h (다함)-불안한 마음만

감성 보컬 '다함(Da.h)'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불안한 마음만] "긴 시간이 지나도 네가 내 옆에 있을까, 한참을 고민을 또 해봐도 불안한 마음만 자꾸 떠오르는걸.."


2020년 초 [오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함(Da.h)'이 1년 만에 다시 한번 감성 발라드로 돌아왔다. 이별을 노래했던 저번 노래와는 달리 [불안한 마음만]은 사랑을 함에 있어 느껴지는 왠지 모를 이유 없는 불안함을 노래하고 있다.

[오늘] 보다 더 여유롭고 더 감성적으로 표현한 다함(Da.h)의 보컬이 돋보인다.

 

Da.h (다함)-불안한 마음만 [가사/듣기]

반응형